전자책단말기에 딱 알맞은 GreatShield 필름 리뷰

리뷰 2014. 1. 21. 03:03

선명한 화면 보다는 편안한 화면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전자책이니만큼, 전자책에서는 저반사 필름(Anti-glare) 사용이 선호될 것이다. 하지만 같은 저반사 필름이라 하더라도 제조사에 따라 난반사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, 붙이고 나서 그 전만 못한 경우가 있을 수 있다.

오늘은 화면의 반사를 충분히 줄여주어 전자책에도 사용하기 알맞은 GreatShield Ultra Anti-Glare Screen Protector for Kindle 필름을 소개하고자 한다.

 

이 제품은 국내에서 바로 구할 수 없고 해외 구매대행,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한다. 판매 가격은 아마존 기준으로 USD 11.99 이다. 당초 킨들 용으로 출시된 것이지만, 한국의 크레마, 샘 제품군에도 사용 가능하다. 화면 크기가 같기 때문이다.

구성품은 필름 3장, 스크린 닦는 천 1장, 설명서 등이다. 해당 제품을 붙이고 난 크레마 터치와 필름 구성품을 나란히 놓아 보았다(아래 사진). 

스마트폰 카메라의 노출을 낮추어 필름을 붙인 화면에 비치는 전등빛이 얼마나 퍼지는지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았다. 필름을 붙이지 않은 크레마 터치가 있는 독자분은 한 번 비교해 보시라.

 

전자책 단말기 화면 자체에 난반사 기능이 있지만, 그래도 흠집으로부터 화면을 보호하면서도 편안한 화면을 유지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이다.


'리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태국 마마 톰샵 플레이버 라면 시식  (0) 2014.01.22